지지 지원하면 가정의 평화와 나라의 평화가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지지 지원하면 가정의 평화와 나라의 평화가 연결돼

조정순!「예.」여기 와서 기계 선전해 봐. (웃음) 왜 웃어? 쌍 것! 좋아서 웃어?「좋아서 웃습니다. 돈이 막 들어올 것 같아서 웃었습니다. (강현실)」돈이 들어온다고 그래?「저번에 자랑하는 얘기를 들었습니다.」그래서 돈이 들어온다고 생각했어? 강현실이 말한 대로 된다고 하니까 강현실의 말을 한번 믿어 봐야 되겠구만. 자! (단극 치료기에 대한 조정순 회장의 보고)

「……부모님이 질병이 있는 우리 지도자들을 안타깝게 생각하시면서 그 지도자들이 쑥뜸을 통해서 일단 질병을 치료하고, 그리고 본인의 임지 국가에 가서 실천하면서 부모님이 실천하신 쑥뜸을 통한 질병 치료의 구상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자기들이 먹고 살 수 있는 생활적 환경을 개척하는 데에는 그 일이 제일 빠르다고 봤어요. 열 명만, 백 명만 하게 되면 그 나라의 아주 공신이 되는 거예요. 치료를 안 해서 그렇지요. 자!

「……이 기계는 그 속에서 여러 가지 회로를 거쳐 가지고 몸의 상태를 봐서, 그 몸의 상태, 거기에 플러스가 뭉쳐 있느냐, 마이너스가 뭉쳐 있느냐? 물론 단순하게 한 가지 두 가지는 아닙니다. 이론이 여러 가지입니다. 여러 가지 상태인데, 그것을 딱 나누어 보면 결과적으로 플러스 마이너스입니다.」

내가 이온측정기로 연구를 시켰던 거예요. 그 세계적인 기록을 갖고 있고, 지금도 계속하고 있는 거예요. 이온측정기로 하면 무엇 무엇 무슨 병이라고 확실히 규명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 기계에서 거기에 맞는 것을 만들어 가지고 짝을 맺어 주는 거예요.」

짝 짝, 짝 해봐요.「짝!」짝 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짝 좋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우와! 양손까지 드누만. 내리라구요. 그러니 만병통치예요, 만병통치! (보고 계속)

지지 지원해라! 그러면 자기들 가정의 평화, 나라의 평화가 연결된다! 알겠어요?「예.」그 기계 필요한 사람, 손 들라구요. 그래, 하나씩 그냥 주면 좋겠나, 비싸게 사면 좋겠나?「사겠습니다.」「원가로 사겠습니다.」(웃음) 원가로 사게 되면 먹긴 뭘 먹고, 살긴 뭣 갖고 살고? 회사가 원가로만 팔면 되나? 회사가 생산해 가지고 먹고 살 수 있는 환경이 되려면 반드시 거기에는 이득이라는 것이 필요해요. 그게 가격이 얼마냐 하면 한 대에 2백만 원이에요.「아이고!」무슨 ‘아이고!’야? 집을 팔아서라도 사야지.

「아버님, 제가 어저께 청평에 갈 때 우연히 조 회장 차를 탔습니다. 쭉 설명을 듣고 돌아와서 그 기계를 집에 가지고 오라고 했습니다. 무릎이 아파서 그것으로 치료했는데 정말 신기해요. 오늘 아침에는 깨끗하거든요. (정대화)」아이구, 좋아라! (웃음) 노망 같다, 노망! (웃으심) 여자들이 저렇게 간사하다구. 믿지 마. 믿지 말라구. (웃음) 너무 믿다가는 낙심해 버려요. 알겠어요? 믿지 않다가 해봐야 낙심을 안 하지, 너무 좋다고 다 믿었다간 낙심하기 때문에 믿지 말라 그 말이에요. 그러니까 기계도 사지 말고, 구경도 하지 말고, 그렇게 살아라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