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국 주의시대는 지나가고 국제시대가 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1개국 주의시대는 지나가고 국제시대가 됐다

그래, 한국에 대해서 정권의 배후를 모르는 것이 없고, 일본에 대한 것도 모르는 것이 없어요. 미국도 그래요. 미국의 레이건 대통령을 누가 시켰게? 그거 알아요?「예.」돈을 얼마나 썼는지 모르지요? 그 선거 책임자였던 사람이 대통령이 돼 가지고 금메달을 탔는데 이것이 무니 메달이라고 자기 입으로 얘기한 거예요. 문 총재의 도움으로 됐다 이거예요. 지금도 그래요. 그들 부하들 중에는 통일교회를 지지하고 많은 사람이 가담하고 있는 거예요.

아이젠하워 대통령에서부터 닉슨으로부터 레이건, 부시까지 나왔어요. 부시 대통령이 뭘 해요? 이번에 더블유(W) 부시 대통령도 내가 3만 명을 교육하지 않았으면 안 되는 거예요. 언제든지 그럴 줄 알고 있어요.

3대 미국 대통령, 3대, 4대를 가진 그 대통령의 집안이 자동적으로 이 변천하는 시대에 하게 된다면 대통령 선거기간을 4년에서 8년으로 하고, 8년에서 16년으로 하게 되면 왕권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사람들은 지금 그래요. <워싱턴 타임스>를 자기 지팡이로 알고 있어요.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 안 해요.

미스터 주(주동문 사장)보고 그랬어요. 정권은 4년마다…. 대통령이 자기 정치적인 모든 선전을 하고 정책을 세우려면 전국 순회를 해야 할 텐데 말이에요, 순회하려면 50개 주를 순회할 수 없어요. 한 자리에 앉아 가지고 일시에 전국을 순회할 수 있는 코스를 대표해서 선전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든 것이 우리 <워싱턴 타임스>예요. <워싱턴 타임스>이고, 그 다음에는 애틀랜틱 비디오 센터예요. 그거 알아요? 그걸 알고 나서는 더블유 부시가 기뻐하고, 세상에 이럴 수 있느냐고, 언제 그걸 다 만들어 놨느냐고 놀란 거예요.

지금 회의도 앉아 가지고 전국 회의를 한다구요. 그거 알아요? 앉아 가지고 세계 회의할 수 있게 돼 있어요. 그런 모든 안팎의 시설을 전부 다 했어요. 오디오, 비디오 시스템에 있어서 미국에서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갔다구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씩 영화를 만들어 팔아먹을 계획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재료원을 세계적으로 다 갖추었어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혼자 그 동안 얼마나 고달팠겠어요? 세계가 환영해요? 이놈의 자식들, 대가리가 커 가지고 사십이 되도록 전라도 패들은 뭘 했어? 전라도 사람은 한국에서 출세 못 해요, 전라도 사람은. 알겠어요? 국제적으로 나가 가지고 영어라도 하고 스페인어를 해야 되고 일본 말이라도 해야, 3개국, 4개국 말을 해야 앞으로 한국에 있어서 국회의원이라도 해먹어요. 세계가 그런 시대가 됐어요. 1개국 주의시대는 지나갔어요.

그래, 임자네들 전라도 패들은 불쌍하니까 일본으로 다 뽑아 버렸어요. 180명 갔던 것이 다 헤쳐지고 죽지 않았어? 다 있나?「예. 다 있습니다.」

자기들을 우대한 셈이라구요. 이것들을 일본에서 훈련시켜 가지고 미국에 데려가 가지고 유 티 에스에 들여보냈어요. 세계에 지금 그렇잖아요? 그래 가지고 이제 세계의 평화대사들을 지도할 수 있는 핵심요원을 길러 나가야 돼요. 관심 있어요? 아, 물어 보잖아요? 관심 있나, 없나?「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일본 사람이 선교사로 안 나간 데가 없기 때문에 일본 말만 하면 어디든지 다 통할 수 있는 길을 다 닦아 놨어요. 영어를 몰라도 어디 가서 다 해먹을 수 있는 길을 다 닦아 놨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유정옥이도 가서 일본 말을 못 하니까 상당히 지장이 많지?「예.」한번 책임자라 해도 그렇게 보는 거예요. ‘저 사람은 갈 사람이다.’ 하고 봐요. 일본에 살 사람이라고 보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