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모든 것을 시정할 조상이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타락한 모든 것을 시정할 조상이 참부모

한국에 양공주들이 있어요. 한국 사람은 세계적으로 시집간 사람이 많지요?「예.」강제로 양공주가 돼 가지고 말이에요. 그걸 따라 가지고 일본 나라에서는 귀부녀들이 전부 다 그렇게 시집가는 거예요. 양공주하고 통일교회 일본 사람들이 가 가지고 축복받을 때, 양공주 된 사람이 먼저 축복받았다고 이 축복가정이 동생이 될 수 있어요? 가정적으로 형님이라구요. 모셔야 된다구요. 그거 알아요? 세상에서는 쓰레기통에 들어가 가지고 있었지만, 사람 세계에서 180도 돌아서서 반대 받는 환경일지라도 축복받게 되면 그런 자리를 다 넘어서는 거예요.

선생님 앞에는 살인강도고 무엇이고 다…. 내가 살인강도한테도 핍박받고, 충신한테도 핍박받고, 다 핍박받았어요. 다 핍박받게 했던 그 반대파들이 선생님을 부모로 모신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부모로 모시니 살인강도의 부모의 자리를 싫다고 할 수 있어요? 더 불쌍한 거예요. 그거 그냥 내버리면 더 불쌍해요.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그 녀석 어디 갔나?’ 하고 살피게 되는 것이 부모의 심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마음 자리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 원수 원수를 대해 가지고 같은 자리에 오기를 바라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에요.

그런 차별이 없는 형제지우애권을 이룬다는 것이 이상적인 지상?천상천국이다! 아멘이라는 거예요.「아멘!」누구나 아멘 하는 거예요. 타락 안 했으면 그런 아멘이 없어요. 아멘을 이루기 때문에 다 감사하고 다 기쁨으로 살았을 거예요. 그 곡절의 연유가 생긴 것은 타락 때문이에요.

타락을 누가 했나요? 타락을 누가 했어요? 인류 조상이지요? 인류의 조상이 잃어버렸으니 타락한 모든 것을 시정해야 될 사람은 조상 될 사람이에요. 조상 될 사람이 시정해 주어야 되는데 그게 참부모예요. 참부모가 역사상에 지금까지 없었어요.

참부모가 없기 때문에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인연을 알려야 알 수 없어요. 역사에 기독교 자체를 왜 하나님이 편애했느냐고 하는데 편애가 아니에요. 거짓 부모의 일족 앞에는 참부모의 완전한…. 이 컵이 금 컵인데 말이에요, 거기에 해당할 수 있는 물을 가지고 왕자 왕녀들이 먹어야 할 텐데, 사탄세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왕자 왕녀, 황족이 먹을 것을 갖다 비춰 보이겠어요? 어떻게 수습하려고?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어떻게 수습해요? 그러니 전부 다 일방통행으로 딱 그어 가지고 수천 길을 가로막고 했다 이거예요. ‘이 문으로 들어가라.’ 하고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공평하지요.

먼저 알았으면 ‘아이구, 통일교회 문 총재, 참부모가 내가 타락 원리 얘기한 것을 따 가지고 해먹는다.’ 하고 말이에요, 섭리의 내용을 소개하면, ‘전부 다 우리가 하던 것을 종합 편집해 가지고 해먹는다.’ 그럴 것 아니에요? 결국 ‘재림주 참부모를 나도 해먹을 터인데.’ 이런다는 거예요. 참부모가 귀한 게 어디 있느냐 이거예요. 절대적 권한이 없다구요. 절대적 권한은 뭐냐? 타락한 자신들을 절대적으로 대할 수 없었다가 풀어놓음으로써 대할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거예요.

그리고 여러분 일본 사람하고 결혼한 아들딸, 2세는 별도 취급해야 되겠어요, 같이 취급해야 되겠어요? 아, 물어 보잖아요? 여러분 할아버지 할머니는 별도로 취급하지만 선생님은 별도로 취급 안 해요. 여러분 나라 사람들은 별도로 취급하지만 선생님은 별도로 취급 안 해요. 도리어 특별히 대해 주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면 됐지요.「예.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출세하는 것은 선생님이 공인하는 데 따라서 출세해요. 여러분이 암만 했댔자 선생님이 원하는 대로 못 간다구요. 선생님 손길의 보호를 받아야 가게 돼 있어요. 자기들이 해보라구요. 똥개도 안 따라와요. 똥개도 똥 먹을 것이 있어야 따라오잖아요? (웃음) 똥도 아무것도 없어요.

그렇지만 선생님의 손길을 거치려고 하게 되면 세상이 다 거기 달려있는 거예요. 전부 그렇잖아요? 4대 성인이 부탁을 다 하고, 현재는 기독교 문화세계, 이 세계의 공신들이 선생님에게 부탁하는 거예요. 다 일방통행이에요. 둘이 아니라 하나라구요. 큰놈 작은놈 같은 운명에 있어요. 그걸 전부 다 처단하려고 하지 않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7대조로부터 28대까지 해원성사하고 조상복귀해 가지고 축복까지 해주려고 그러는데, 그거 다 했어요? 했나요, 안 했나요?「했습니다.」집을 팔아서라도 해야 돼요. 자기 몸뚱이 살을 베서 팔아서라도 해야 된다구요. 한국 패가 제일 뒤떨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