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아니라 식구들 중심삼은 자주국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이 아니라 식구들 중심삼은 자주국이 되어야

그래, 구 서방은 어떻게 생각해? 여기 하와이에서 일시키면 좋겠어, 유 티 에스라든가 브리지포트라든가 보내 가지고 공부 좀 시키는 게 좋겠어?「일단 하와이에 와서 활동을 하더라도 영어를 해야 되기 때문에 유 티 에스에 가서 공부도 하고 영어도 배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미국에서 전부 다 학비 댈래?

자주국 뭐라구?「승리권시대입니다.」(웃음) 자주국이 부모님 중심삼은 자주국이에요, 식구들 중심삼은 자주국이에요?「부모님 중심삼은 자주국입니다.」부모님도 자주국이고 여러분도 자주국이에요. 자주국은 마찬가지예요.

대통령이라도 백성이지요?「그렇습니다.」노동자도 대통령하고 같은 백성이에요. 대통령만 자주국 하게 된다면 그게 공평해요, 불공평해요? 아, 물어 보잖아요?「불공평합니다.」그래, 선생님은 자주국이고 여러분은 자주국이 아니라면 불공평해요, 공평해요? 물어 보잖아요?「아버님을 뺀 자주국민이 없습니다.」아버지가 죽었는데도?「그렇습니다.」아버지 죽게 됐는데도 그렇다면 영원히 자주국은 없다는 말이 되잖아요? 언제나 자주국이 돼요?「참부모님은 영원히 유일무이하십니다.」유일무이하더라도 영계에 가서 살게 돼 있지, 지상에서 살게 돼 있어?「영계에서 지상을 주관하시지요.」저렇게! (웃음) 천상세계가 다 됐는데, 천국에 다 들어가 가지고 무슨 이 지상 똥개 같은 것을 주관해요?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구요.

내가 영계를 모르나? 다 알고, 수많은 잘났다는 사람들이 있는 최고의 자기 국가의 국빈관을 단장하고 오실 날을 기다리고 있는 걸 아는데, 세상에 무슨 미련이 많겠어요? 선생님이 죽는다면 좋다고 박수할 사람 많잖아요? 세상에서 반대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것보다도 영계가 몇백 배 몇천 배 환영하는 거예요. 그걸 아는 사람이라구요.

그 알고 사는 것이 거짓말 같아요, 사실이에요? 사실이에요, 거짓말이에요?「사실입니다.」어떻게 사실인 줄 알아요? 증언을 통해 가지고. 그건 부정할 수 없어요. 이제 그걸 부정하는 사람은 몰상식한 사람이라고 몰릴 때가 온다구요. 대번에 내 언론기관을 중심삼고 하나 둘 나라로부터 까 버릴 거라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