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여자순결대학 간판을 붙여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선문여자순결대학 간판을 붙여라

선문대학도 지금 10년 됐지요? 10년 더 되나? 이제는 대학 기준에 있어서 한국에서 무시 못 할 단계에 들어왔어요. 이제는 세계의 180국가에서 60명씩만 하더라도 1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데려다가 장학금을 줘야 돼요. 그러려면 한국 일본 미국에 있어서 4만 명 이상, 7만 명 이상, 더 나아가서 12만 명 이상의 학생을 만들 수 있는 거예요. 그 지방 주변을 철수시켜 가지고, 국가의 힘을 가지고 수용령을 발동해서 압수해 가지고 얼마든지 개척할 수 있어요.

이제 기차가 됐다구요, 지금. 이번에 본관을 짓는 데 얼마 들어간 줄 알아요? 유정옥, 얼마 들어갔는지 아나?「전체는 잘 모릅니다.」5백억이라는 돈이 들어간 거예요. 5백억이 더 들어갔어요. 그러면 본관 하나 가지고 종합대학을 건설하고도 남아요. 그거 왜 그렇게 지어요? 선생님 간판이 붙었다구요.

또 앞으로 모든 국제적인 유명인들이 찾아오더라도 문 선생의 사상을 아니만큼 ‘문 선생이 이런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 생각해요. 이제 그런 사람들의 아들딸들이 모여 온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유명인사들의 아들딸이 몰려오게 돼 있어요. 이번 훈독회도 세계 각 국가 수상으로부터 참석 안 하는 사람이 없다구요. 명문 집의 아들딸들이 모여 오게 돼 있어요.

여러분의 후손들이 앞으로는 국제결혼하는 거예요. 이번에 선문여자순결대학을 지금부터 간판 붙이라고 했어요. 천안 캠퍼스에 선문여자순결대학이라는 간판 붙일 거라구요. 순결대학이 한 대학만이 아니에요. 음악으로부터 모든 예술분야 전부 다 할 수 있는 거예요. 거기에 따라서 그 다음에는 아산 캠퍼스를 남자 순결대학, 이래 가지고 순결대학 졸업생은, 세계적으로 앞으로 이름난 명문 가문의 아들딸들이 참 특출할 거라구요.

어때요? 순결대학 출신은 어디 가더라도 가정에서 본이 되는 거예요. 무슨 황족권, 대통령 일족에 가더라도 현명하게 할 수 있는, 본 될 수 있는 사위가 되고 며느리가 된다고 봐요. 한국 재벌은 그거 하기 위해서는 자기 재산을 가져와 바꾸더라도 못 해요. 재산을 주고도 바꾸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내가 이번에 담배 피우고 연애하는 것은 숙청해 버려야 되겠다고 특별지시를 했어요. 문 장로 아들 있잖아?「예.」「문성제요.」성제에게 특별지시를 했어요. 내가 이번에 부총장으로 임명할 거라구요. 이래 가지고 혁명을 해야 돼요.

유 티 에스를 졸업했다구요. 유 티 에스에 가라구요. 앞으로 졸업해 가지고 졸업생들은 추첨해 가지고…. 그래야 여러분도 앞으로 대학에 가서 강사라도 해먹지요. 알겠어요?「예.」미국 브리지포트도 마찬가지라구요. 그러니까 자기들의 갈 길을 선생님이 준비해 놓고 냅다 모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한국에서 그래요. 유치원에서부터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다 만들어 놨어요. 미국도 마찬가지라구요. 유치원을 각 부락에서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초등학교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중?고등학교도 전부 다 만들고. 교육을 못 시켰다는 얘기는 통일교회에서 말도 말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