四. 각 국가 경연대회인 낚시?수렵대회 실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四. 각 국가 경연대회인 낚시?수렵대회 실시

그 다음에는 항목이 달라요. ‘각 국가 경연대회인 낚시 수렵대회’예요. 이제 실시하는 거예요. 일년에 두 번 아니라, 춘하추동 한 번씩 해서 네 번 할지 몰라요. 낚시 지도 못 하는 사람은 탈락하는 것이고, 총 쏠 줄 모르는 사람은 탈락하는 거예요.

이걸 배워 둠으로 말미암아 어느 선교국으로 가더라도 그 안팎의 도시는 반드시 강을 끼고 있기 때문에, 그 도시에서 굶어 죽는 사람들은 낚시해서 고기 잡아먹을 줄 알고, 그 주변에 있는 동물들을 잡아먹을 수 있어요.

동물들은 물을 따라 가지고 전부 살아요. 알지요? 두더지새끼로부터 동물, 곤충까지도 물이 있는 데 와서 살기 때문에 좌우로 배 하나…. 배 다 갖고 있지요? 배 네 척씩 다 나눠 주게 돼 있는 것을 가져가라고 했는데도 안 가져간 사람은 사서라도 보충해야 돼요. 변명이 안 된다구요. 배 없는 나라는 앞으로 나라 책임자 해임할 거라구요. 백 명 이상 식구를 가졌으면 두 척씩 사라고 요전에 제주도에서 훈시했지요? 했나, 안 했나?「하셨습니다.」

이래 가지고 그 나라에 있어서 춘하추동 사계절을 통해 낚시대회, 헌팅 대회를 해 가지고 굶어죽는 사람들을 살리는 거예요. 배만 있으면 낚시질과 헌팅을 해서 몇백 명, 몇천 명을 먹여 살릴 수 있어요. 굶어죽는 아프리카라든가 남미의 비참한 무리들이 형제예요, 형제. 하나님 아들딸이 죽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형님과 같이 공급해서 살려 줄 수 있어야 하늘의 축복받은 형님의 자격이 되는 것이지, 그것 못 하면 쓰레기통에 들어가야지요. 알싸, 모를싸?「알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