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일의 정성 기간에 세계 사람들이 여수에 와서 정성들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85일의 정성 기간에 세계 사람들이 여수에 와서 정성들여야

자, 그렇게 알고, 시간이 말이에요…. 훈독, 저 어디 갔어? 효율이!「예.」와서 나머지 빨리 좀 읽다가…. 너는 쉬어라! (웃음) 내일이 며칠인가? 30일인가?「초하루입니다.」초하루니까 오늘까지 끝내야 될 텐데, 이제 80페이지가 남았으니…. 80페이지 남으면 아홉 시 반…. 자, 해 보라구.「예.」빨리 읽어라. (청해가든 85일 정성기간 동안의 말씀요지 내용 훈독)

『……박중현 회장의 기도에 이어 2004세계문화체육대전 조직위원회 각 분과별 업무보고가 있었는데, 황선조 회장이 축복분과의 준비상황 보고, 김계정 교수가 초종교평화스포츠페스티벌…』

저것이 통일교회 이런 선생님을 중심삼고 매일 생활하는 기록적인 내용을 남긴 말인데, 그것이 85일하고 30일을 중심삼고 8월 20일까지의 내용이 직접 모시고 사는 생활의 모든 것이 여기에 들어가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참조함으로 말미암아, 이 끝의 세계 역사시대에 후손들이 선생님이 사는 끝을 어떻게 만들었는가 그 기록적인 일기와 같은 내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 고개를 넘기 위해서는 그런 길을 그 지방에 가서 정성들여야 되기 때문에 세계 만민이 85일에 한 달이면 얼마야? 백 얼마인가? 85일에 백?「115일이 됩니다.」115일이 되는 거예요.

그 기간은 여름철이에요. 전세계 사람들은 버케이션 시즌(vacation season; 휴가철)이니 무엇이니 해서 세계 딴 데 가지 않고 여기 와서 정성들이게 돼요. 몰려들게 돼 있어요. 그러니 그것이 얼마만큼 화려한 미래에, 십년 백년 천년 후에도 역사적으로 공개할 때에 ‘아, 선생님 시대의 사람들은 뜻을 위해 천년만년 기준을 넘어설 수 있는 계획 밑에서 살았다.’ 하는 것을 보여 주는 거예요. 어디 가나? 물 먹고 싶어?「아닙니다. 계속할까요?」계속해야지, 그럼.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