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경≫ 훈독 정성과 비상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천성경≫ 훈독 정성과 비상천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천일국 4년 12월 1일, 금년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여 처음 맞는 아침이옵니다.

하늘과 땅이 주시하고 축복가정들 천지가 일심·일체·일념·일핵이 되시어서 합성 일화 통일 안착의 시대를 향하여 해방과 석방시대를, 천일국 이상의 사랑 정수의 표제를 중심삼고 귀일점을 갖추어 가지고 출발할 수 있는 해방·석방의 시대를 맞게 해 주신 은사를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또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을 중심한 대회가 시작되겠사오니, 용평 땅을 아버지께서 축복하시옵소서. 온 세계에 널려 있는 가인적 형제권이 하늘을 향하였습니다. 동생을 침해함으로 말미암아 몸 마음이 싸우기 시작하여 남자의 몸 마음으로부터 여자의 몸 마음으로부터, 또 남자 여자 중심삼은 부부의 싸움으로부터, 부모를 중심삼은 자녀의 분별, 중심적 가정과 방계적 가정들이 분쟁의 역사를 발전시켜 가지고 가정시대를 넘어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천주의 분쟁시대까지, 유물론과 유신론의 상반된 반대의 자리에 있어서 하늘의 아들딸, 하늘의 존재, 하늘의 소유의 생명체를 근거한 것도 모르고 반대하는, 신을 부정하는 유물론 세계와 유심론 세계가 대치한 이 모든 전부의 병폐가 개인에서 천주, 지상·천상지옥까지 미치게 되었습니다.

그 싸움으로 말미암은 환경세계의 갖춘 것을 아버지께서 책임지시고 총탕감의 역사를 포진시키고, 지극히 작은 만물의 지은 존재로부터 광물, 식물, 동물, 인간세계, 하늘과 땅 전부가 상충적인 가운데 혼돈된 것을 통일하기 위하여 재창조역사로 탕감 원칙의 기준을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가정적 기틀을 중심삼고, 천일국에 있어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가정적 기준이 효자의 도리, 충신?성인?성자들의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창조 본연의 심정 앞에 일체?일심?일념?일핵을 중심삼은 새로운 사랑이상의 패권세계로 전진한 모든 것이 이제 끝을 향하여서 정착의 시대를 선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시대를 맞이하여 몽골반점동족시대를 중심삼고 세계적 대회를 용평에서 시작하는 오늘부터의 나머지 날들, 미국을 중심삼고 13일, 그 이후에 모든 지내는 기념의 날들을 아버지가 축복하시어서 석방?해방의 한의 고개를 넘고 태평성대의 억천만세를 불러 사랑의 주권을 모실 수 있는 만민 만우주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12월 달 이 아침에 모든 전체가 합심 일체 일념이 되시어서 전부가 합하여 아버지를 경외하고, 아버지 뜻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권한을 절대 세움으로 말미암아 창조이상 위에 있었던 본연의 아버지와 일치되고 전체가 사랑의 왕권을 중심삼고 통일적 세계로 전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간절히 부탁하면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보고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경배식, 가정맹세, 대표 보고기도)

<말 씀> 효율이가 오늘 읽지, 빨리. 90페이지 가량 남았지? 카프(CARP; 전국대학원리연구회) 아이들이야?「예.」

「안녕하십니까? 훈독회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2천332페이지 되는 ≪천성경≫의 마지막 편 ‘참가정과 가정맹세’에서 ‘가정맹세 각절 해설’ 시간입니다. 참부모님께서 2천332페이지 되는 이 책을 지금 다섯 번째 정독하시는 마지막 순간입니다. 오늘 아마 다 끝내야 할 것 같습니다. (김효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