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체가 결합하기 위한 여행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생명체가 결합하기 위한 여행

『……절대라고 하는 것은 하나밖에 없다는 말입니다. 그것은 하나로 통하는 길입니다. 둘이 아닙니다. 어떻게 그러한 외길을 연결할 수 있느냐? 위하는 개념을 가지고 연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그런 개념을 가지고 창조한 것입니다.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있어서도 다른 개념은 전혀 없습니다. 제로, 제로라는 것입니다.』

제로, 제로가 되어야 믿음과 사랑이 받침이 되는 거예요. 그 위에 사랑이 실체화되고 그 위에 신앙이 실체화되어야 내 것이 된다 이거예요. 내가 실존체예요.

여러분도 자기가 귀하다는 것을 알지요? 내가 느끼고 내가 보고, 내 오관을 중심삼고 느끼고 보는 거예요. 그 느끼고 보는 표준이 뭐냐 하면 느끼고 보는 것만이 아니에요. 같이 살 수 있는 상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절대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내 것이 돼요. 내 것과 더불어 사는 거예요. 남자나 여자나 서로의 내 것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만 보게 되면 ‘그 남자나 여자도 내 것이다.’ 해요, 사랑을 닮았기 때문에. 알았어요?「예.」

이리 보나 저리 보나 둘을 전부 다, 남자 여자를 하나님이 사랑하려면 하나님이 ‘야, 남자야 여자야, 누구부터 사랑할까?’ 할 때 답변을 누가 먼저 하겠나? 여자가 입술이 얄팍하기 때문에 먼저 ‘나부터!’ 하는 거예요. ‘나부터’ 사랑하면 어떻게 되겠나? 여자가 사랑의 주체가 되면 되나? 남자가 되어야 돼요.

여자는 뭐냐 하면 자궁을 갖고 있어요. 자궁에 무엇이 찾아오라고 갖고 있는 거예요? 하나님으로부터 영원한 정자가, 하나님의 정자가, 하나님 몸뚱이의 뼛골 속에 숨어 있는 정자가 여행해서 창조를 시작해 가지고 만물의 모든 작은 것으로부터 큰 놈까지 그와 같은 과정을 거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하나님 골(骨) 속에 숨어 있던 정자가 여행해 가지고 어디 가서 살 수 있느냐? 자궁이라는 것이 있다 이거예요. 자궁(子宮) 하게 되면 남자의 궁이에요? 여자의 궁은 아닌가? 어드래요? 엄마의 자궁 가운데 아들도 들어가 살 수 있고 딸도 들어가 살 수 있지요? 아들딸의 자궁, 정자와 난자가 합해 가지고 둥지를 틀기 위해서 궁에 찾아오는 거예요.

그게 간단치 않아요. 우주의 모든 발생과 생성 과정을 통해 가지고 이게 죽어서 소멸될 때 자기를 부정해서 딴 세계로 이사 가게 될 때 그것이 전부 다 같아야 돼요.

그러면 여자는 무슨 자를 갖고 있나? 난자, 난자를 갖고 있나? 난자라는 말은 알이에요. 난자는 살아 있는 정자를 보호해 줄 수 있는 그릇이에요.

그러면 그 난자하고 정자하고 거리가 얼마나 멀어요? 타락하기 전부터 타락한 이후까지 이것이 어디서 만나지 않으면 세상은 없는 거와 마찬가지 돼요. 타락함으로 그걸 더럽혀 놓았기 때문에, 그걸 잘못 맞추어 놓았기 때문에 그걸 뜯어고쳐 가지고 어디까지 가지고 가야 되느냐? 근본적 뼛속, 근원까지 가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돌아올 길이 없어요. 그거 얼마나 쉬웠겠나, 얼마나 어려웠겠나?「어려웠습니다.」여러분 몸뚱이 하나 주관하는 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이제는 몸뚱이가 어떻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다 알아요. 참사랑의 길을 찾아가는 데 있어서 중간에 치고 들어온 거예요. 치고 들어온 힘이 타락한 천사장의 힘이더라도 자라 올라가는 본심의 힘보다도 강했다는 거예요. 실체를 중심삼고 엮어진, 천사장과 하나된 사랑의 힘이 강했다는 거예요. 천사장도 정자를 갖고 있지요? 남자지요? 영적으로 볼 때는 그렇다는 거예요.

그러니 영적만 가지고는 안 돼요. 새끼를 칠 수 없어요. 영육을 중심삼고 완성체 만드는 것이 하나님의 무형의 정자가 실체 뼛속에 숨은 정자로 옮겨지고, 정자만 가지고 안 되는 거예요. 무형의 성상에 난자 같은 게 있었던 것이 아담을 중심삼고 갈빗대를 뽑아서…. 이성성상을 다 갖고 있지? 남자 여자도 이성성상, 주체 대상 관계가 다 있다구요. 호르몬을 보더라도 남자도 여성호르몬 여자도 남성호르몬, 같은 호르몬을 갖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 갖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갈라져 가지고 하나님의 뼛속에 있던 정자 난자가 아담 해와를 창조하게 될 때 거리가 몇천만 리, 얼마나 멀겠나? 생명의 근원, 주고받는 생명체가 결합하기 위한 여행이 얼마나 길었겠나 생각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