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패들은 겸손하고 회개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타락한 패들은 겸손하고 회개를 해야

너 결혼했나?「안 했습니다.」안 했지? 결혼 안 한 여자들한테 이런 말을 하는 것이 교육도 되지. 그걸 잘 보관해야 돼요. 세상에서는 손목 잡고 서로가 붙안고 키스도 하는 거예요. 어휴! 그러면 그 정자가 난자 대해서 내 상대라고 생각하게 되면 어떻게 되겠나? 하나님이 창조이상으로 출발시켰던 정자 난자가 성숙해서 절대권에 서 가지고 내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입장에 섰느냐?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겸손하고 회개를 해야 돼요, 타락한 패들은. 알겠나?「예.」젊다고 자랑할 것이 없어요.

신랑 신부가 사랑하려면 남자가 여자를 왼쪽에서 안아야 된다구요. 보호해 주는 거예요. 여자는 반대지? 남자를 붙들어야 돼요. 바른손을 가지고 붙들어야 돼요. 이래 가지고 서로가 껴안고 다 이래야 돼요. 결혼한 첫날부터는 자기 마음대로 안 돼요. 남편 마음대로 해야 되겠나, 여자 마음대로 해야 되겠나? 그게 문제예요. 자기 하자는 대로 남편을 하라고 해야 되겠나, 남편 하자는 대로 내가 해야 되겠나? 원칙이 어드런 거예요? 여자는 받을 준비를 해야 돼요. 오목이지요? 난자의 문을 열고, 오목의 문을 열고 받을 준비를 해야 돼요. 누구로부터? 남편으로부터.

남편이 첫날 저녁에 리드해야 되는데, 요즘에 세상에서는 여자들이 리드하는 것이 많아요. 요즘에 미국 영화를 보면 첫날밤에 여자가 올라타서 사랑하는 그런 꼴불견들이 많아요. 그거 컵의 물이 쏟아지겠나, 안 쏟아지겠나? 오목이지? 오목의 물이 쏟아지겠나, 안 쏟아지겠나? 남자를 무시해도 유만부동이라는 거예요. 하늘을 무시해도 유만부동이에요. 사랑하는 과정에서는 뒹굴어도 괜찮지만 말이에요, 시작은 천리 도수를 맞춰 가지고 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렇게 앉았다가 누웠으면 말이에요, 남편이 자고 있으면 여자가 사랑받고 싶으면 남편이 여기 있으면, 자기 앞에 있으면 이렇게 삥 돌아서 여자의 자리에 와 가지고 상대하는 것보다도, 그걸 타고 넘더라도 남자가 죽겠다고 하나? 자유예요, 부부 사이에는. 타고 넘더라도, 다 거꾸로 보더라도 부끄럽지 않아요. 그래 가지고 그 자리에 맞추어서 사랑받겠다고 할 때 그건 하늘나라의 여왕님이 사랑받으러 가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함부로 할 수 없어요.

자, 난자가 귀해요, 정자가 귀해요? 정자는 한 번 사랑하는 데 3억 이상이 나와요. 일본 사람들은 요즘에 1억 7천만이 나오기 때문에 임신이 안 된다고 그래요. 그래서 한국 사람처럼 인삼을 먹어야 된다는 거예요. 요즘에 바람 부는 것이 천운이에요. 여자들이 배우 하나 만나기 위해서 뭐 어떻고 야단하는 거예요. 누구예요?「욘사마입니다.」(웃음)「배용준입니다.」

세상에, 내가 그랬어요. 난자들이 정자가 약하니까 새끼를 못 치니 한국 남자를, 한국 여자들은 둔하니까 열두 살만 되면 한국 남자를 얻겠다고 이사해 가지고 옆에 와서 식모 노릇, 종살이 하러 들어올 사람이 많다는 거예요. 천운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러면 전부 다, 배 뭣이?「배용준입니다.」배용준, 배라는 것이 뭐예요? 둥둥 떠다니는 거 아니에요? (웃음) 떠다녀요. 그 녀석이 일본 여자하고 결혼하면 일본에 가서 귀화할 거라구요, 틀림없이. 그다음에 최 뭣이?「최지우입니다.」최지우가 우리 용평에 사흘 전에 와 가지고 5천 명이 모여서 좋다고 한 거예요. 일본에서 온 청중들이 ‘배용준하고 결혼하소.’ 했다는데, 제멋대로 결혼하나? 하고 싶어야 하지. 그런 거예요. 알겠어요?「예.」천운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