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 납치사건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 납치사건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계획

일본도 그 싸움을 하고 있지요?「예.」앞으로 납치 사건에 대해서 일본이 손해배상 해야 돼요. 미국과 일본이 그렇다구요. 어머니와 아들이 세상을 망쳐 놓지 않았어요? 일본이 망쳐 놓고, 미국이 망쳐 놓은 거예요.

미국 것을 수입하다가 일본에서 납치했거든. 3천8백 명에서 4천 명 가까운 사람들을 납치했어요. 이것은 역사적인 범죄예요. 인권유린을 해도 이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주권을 중심삼고 했기 때문에 이건 공산당보다 더 나빠요. 공산당은 숙청이란 말이 있지요? 아예 모가지를 치면 솔직하다는 거예요. 일본에 숙청이라는 말이 있어요? 없어요. 자유와 평등, 평화를 바라면서 그런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사탄보다 더 나쁘다는 거예요.

이제 그것이 백주에 드러나게 되어 있어요. 벌써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라든가 에프 비 아이(FBI;미국연방수사국)를 중심삼고 국무부가 일본 축복가정 납치사건을 중심삼고 면접해서 다 뒤진 거예요. 자기들이 수습한 내용이 틀림없이 주류에 딱 맞다 해서 일본 정부에 건의하게 된 거예요. 유엔을 통해서 모가지를 틀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여기에 우리가 부채질하는 거예요. 이래서 선생님과 통일교회를 반대한 미국과 일본과 독일에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옛날 2차대전에 실패한 그 원흉의 자리에 다시 돌아가는 거예요. 일본이 그 자리에 가고, 독일이 그 자리에 가는 거예요. 독일이 일생 부모를 죽이려고 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한 거예요. 구라파 전체를 포괄해서 무슨 조약? 선생님이 들어오지 못하게 만든 것이 무슨 조약이라구요? 이랬다가 그것이 문제되니까 풀려고 하는 거예요. 그건 자동적으로 풀려 나가는 거예요.

강제 납치사건, 납치 당한 사람의 부모들 중심삼고 고소하고 전세계의 피해자들을 전부 찾아내는 거예요. 강제로라도 찾아내서 일본 땅을 팔고 일본 사람을 종 만들어서라도 물어내게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일본에 유정옥이 갔어요. 유정옥은 여자고 유효원은 남자예요. 일본에 가서 승공교육도 하고, 통일교인들이 그런 일을 했어요. 그것을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구요. 어머니 책임을 잘 하라는 거예요.「예.」

성본(聖本) 모시기 놀음을 하고 있지?「예.」요전에 선생님이 조건적인 용서를 했다는 것을 중심삼고 박자가, 탕개줄이 더 높아져야 할 텐데, 쳐져요. 영적으로 보면 말이에요.「지난 열흘 동안 휴무기간이 있었습니다.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국가 전체가 놀았습니다. (유정옥 회장)」열흘 놀았으면 이제는 옛날보다 더 해야 된다구. 조건적인 용서가 실체적 용서권까지 가야 돼.

이때에 있어서 세계는 안 되더라도 7개국을 교육할 수 있는 교육비를 일본이 다 내야 돼요. 2차대전의 패전국이 손해배상을 물지 않았지요? 선생님이 동원되어 자기 자신을 희생시킨 거예요. 손해배상 청구를 하늘이 시키겠다 이거예요. 일본 땅을 4개국이 나누어 갖고, 일본 여자와 아기들을 세계에 널려놓고, 남자들은 지옥에 거꾸로 꽂는 거예요. 일본 종자를 번식 안 시키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와 남자를 갈라놓는 거예요.

사울 왕 때도 여자하고 아기들은 죽이지 않았지요?「예.」남자는 다 죽였지만 말이에요. 그런 역사가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남자들의 정자는 보통 3억 개 이상이 되어야 할 텐데, 7천만 개밖에 안 돼요. 임신이 안 되는 거예요. 남자들을 정리해서 분립하는 거예요. 일본 종자를 안 남기겠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인삼을 먹어야 된다구요. 한국산 인삼을 먹어야 된다고 의사들이 그런다며?「예.」

인삼이 뭐예요? 땅의 진액이에요. 어머니의 핏줄과 신경이 연결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여자들은 한국 사람한테 전부 시집가야 돼요. 세상 같으면 왕자 앞에 왕녀들이 많은 것과 마찬가지예요. 복귀섭리가 끝나기 전까지는 종자를 많이 퍼뜨리라는 거예요. 일본 나라가 합해서 한국 종자를 받고, 일본 종자는 뒤로 돌려야 된다는 거예요. 오야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