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때 실패한 국가적 기준을 세계 기반을 통해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예수님 때 실패한 국가적 기준을 세계 기반을 통해 복귀해야

입적이라는 말을 알아요? 입적이 무슨 말인지 알아요? 삼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이에요, 입적! 입적이 뭐예요? 하늘나라의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송두리째 하나님 대신 할 수 있는 그 자리가 입적하는 자리예요. 입적 뭐라구요?「통일 축복식!」통일 축복식이에요. 그 제목이 세상에 없는 말이에요. 선생님이 머리가 나쁜 사람이 아니에요. 그 말을 표제를 세우게 될 때는 하늘땅이 주목하는데 선생님이 머리 나쁘다고 할 수 있는 표제를 세울 것 같아요? 전부 들어가 있어요.

하나님은 나라가 없잖아요? 예수님이 나라가 없어서 죽지 않았어요? 나도 나라가 없어서 그렇게 반대받지 않았어요? 안 그래요? 세계가 반대하는 가운데 수십 년 동안 나가서…. 세계를 구해야 되는 거예요. 기독교문화권이라는 것은 세계적 기반이에요.

예수님이 국가적 기준에서 실패했으니 세계적 기반을 계승시키지 않으면 국가 기준에서 실패한 것을 구할 도리가 없어요. 그러니 한국을, 비참한 이 나라를 버리고 1971년에 미국에 가서 30년 세월을 허송한 거예요. 제일 중요한, 고기로 말하면 토막고기 시절에 핍박과 수난의 길을 걸어왔어요.

그래서 미국이 갈 방향, 기독교의 방향을 잡아 놓은 거예요. 기독교와 정부의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교육이 다 끝났다구요. 이제 문 총재가 어디에 가서 숨더라도 찾아올 사람이 많게 되어 있어요. 여러분 이상 말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래서 부시 행정부에 특별요원을 파송한 거예요. 자기는 갈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 아버지로부터 정신을 차려 가지고…. 이번에 지방에 유세를 다니면서 통일교회 조직이 그렇게 세계 어디든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지요. 이놈의 자식! 그래 가지고 지금에야 알아 가지고 ‘아이쿠 머니야!’ 한 거예요.

부시 아버지라는 사람은 자기가 행정부처를 책임졌을 때 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을 모시지 못한 것을 한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모시고 일본에도 가고 그런 거예요. 지금도 그래요. 내가 북한을 방문하라면…. 나한테 그런 부탁도 해 왔어요. 중국에 가라면 중국 가고, 북한에 가라면 북한에 가겠다는 거예요. 대통령에서 탈락한 전대통령이 무슨 의미가 있나? 아들을 잡아놓고 타고 다녀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를 중심삼고, 미국이 코피 아난이란 사람을 사무총장 만들었는데 이것을 잡아떼 가지고 앞으로….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