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국가들을 한 나라로 묶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해양국가들을 한 나라로 묶어야

선생님이 120만 헥타르에서 210만 헥타르까지 땅을 사면 한 1억, 2억을 먹여 살릴 수 있어요. 알겠어요? 그게 부자 땅이라구요.

거기에 14개 국가, 하와이서부터 호주로부터 뉴질랜드를 묶는 그 14개 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2천 명이 있는 나라가 있다구요. 내 백분의 1밖에 안 되는 땅을 가진 그런 나라도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왕초가 되어 어떻게 하느냐? 앞으로 태평양 물이 2미터만, 1.8미터만 높아지면 전부 다 가라앉을 나라들이에요. 그렇지 않아도 그것 때문에 데모하고 있다구요. 유엔에게 구해 달라고 말이에요. 그러지 말고 내 말을 듣고 협조해 가지고 전체 이 해양국가들을 한 나라 만들어라 이거예요, 한 나라!

한 나라가 안 되고 나라 나라로 있다가는 선진국이 항공모함 한 대 갖다 놓고 상륙하면 그 나라는 대번에 없어지게 되어 있어요. 그러니 침략받는 한을 방지할 수 있는 문 총재의 말을 듣겠어요, 안 듣겠어요? 듣게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예.」

중고등학교 교육을 시키고 배를 만들어 훈련시켜서 먹고 살 수 있게 해주는 거예요. 조상들이 굶고 죽어간 한을 품었던 이들을 내가 어떻게 해서든지 선진국가와 유엔을 통해 가지고 모금해서 살려 주려고 생각한다구요. 내가 그럴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