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의 의의

선생님이 이번에 즉위식을 하는데 선생님이 즉위한다는 것이 아니에요. 인간 조상이 거짓 조상이 됨으로 말미암아 왕권으로부터 전부 다 뒤집어 놓고 지옥을 만들어 놓았으니, 이것을 통일교회 축복가정과 선생님이 합해 가지고 하나님을 참왕위에 모시고 나서, 그분이 권한을 가지고 가정이상 국가이상 천주이상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을 다시 참부모 앞에 상속해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하기 위한 것이 총생축헌납이에요. 자기 나라든가 모든 것이 자기에게 속한 것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소유권을 가진 사람은 다 걸리는 거예요. 입는 옷 짜박지도 자기 것이 아니에요. 내 것이라는 이름 붙은 것이 부끄러운 것임을 알아야 된다구요.

모든 것이 절대적인 하나님이 주인 된 자리에 있어서 왕권 유지가 될 텐데, 사랑까지 잃어버리고 핏줄까지 잃어버린 그 양반이 어떻게 즉위해요? 그것을 전부 반대 이상의 자리에서 수습해서 세계 만국이 협조하는 자리에서 그 일을 이뤄서 드려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하나님이 전체?전반?전권?전능의 행사를 하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지옥이고 무엇이고, 사탄이고 졸개 새끼들을 한 순간에 전부 다 정리해 버려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누가 하나님을 즉위식 해준다구요?「참부모님이….」참부모 혼자?「축복가정들과 같이 합니다.」입적한 여러분 가정들을 중심삼고…. 나라를 잃어버렸어요. 나라가 없어요. 여러분은 입적했는데 어디에 입적했어요? 어디에 입적했어요? 선생님 이름 위에 입적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나라도 없어요. 선생님은 한국 남북통일을 하기 전에 유엔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주권과 땅의 주권이 어떻다는 것을 알아요. 하늘나라의 백성은 천국 갈 수 있는 축복받은 핏줄이 하나되어 있어야 돼요. 그것을 다 만들어 놨어요.

그러면 그들의 피 값 이상, 그 국민 이상, 그 나라의 주권 이상 출발의 기지가 하나님이 창조한 지구성이에요. 이 지구성이 모든 진액을 집중시켜 가지고 유엔의 나라를 건설할 수 있는 기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