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을 섬기지 못하고 후손을 잘못 길러서 어떻게 될 것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조상을 섬기지 못하고 후손을 잘못 길러서 어떻게 될 것이냐

요즘에 미국의 내셔널 지오그랙픽에서 만든 책이나 영화를 보라구요. 동물의 왕초 사자세계에 대해서…. 내가 그것을 많이 연구한다구요. 알래스카의 브라운 베어 같은 것도 보게 되면, 1년 8개월만 지나 새끼들이 찾아오게 된다면, 따라오면 막 물어요. 이 궁둥이를 물어 가지고 껍데기를 쭈욱 벗겨 놓더라구요. 피가 철철 흐르더라도 돌아보지 않아요. 그래도 또 젖을 먹겠다고 하면 목덜미를 물어뜯어요. 다시는 어머니 생각을 못 하게 하는 거예요. 이야! 동물은 다 그래요. 그렇지 않으면 종자가 멸종하는 거예요. 잡아 먹혀요.

여러분, 앞으로 문 총재가 대사를 만든다면 잡혀먹는 대사를 만들어야 되겠어요, 위엄을 가지고 호령하게 되면, 사자 모양으로 대낮에 높은 데 올라가서 어흥 한마디하게 되면, 그 졸개새끼들이 자기 굴이 좁다 하고 사방으로 어미 아비까지 3대가 들어가다가 죽는 놀음이 벌어져도 그렇게 위엄의식을 가지고 명령할 수 있는 대왕마마로 만들어야 되겠어요?

문 총재가 그런 소질이 있을 것 같아요, 없을 것 같아요?「있습니다.」얼굴 상통들을 처음 만났는데 욕을 들이퍼부어 가면서 얘기하는 것을 보면 보통이 아니거든. 보통이에요, 보통이 아니에요?「보통이 아닙니다.」어느 정도 보통이 아니에요? 도수를 넘어도 몇십 단계의 도수를 넘었어요. 영계에 가 가지고 4대 성인들에게까지 명령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내 말 들어라! 이제 명령하는데 너는 대구의 기독교 패들을 때려 몰아라.’ 하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왜? ‘천주교가 뭐고, 신교가 뭐야, 이 자식아! 하나 만들어. 교파가 뭐야?’ 하는 거예요.

이번에 훈독회 보고 들었어요?「예.」안 들었어요, 들었어요?「들었습니다!」안 들었으면 선생님 말을 그만두고 전부 다 가르쳐 줄 거예요. 여러분 조상 앞에 이로울 수 있는 후손이 되어야지요. 종교 믿던 선배들 앞에 후대에 있어서 예수님이 소망하는 발판이라도 땅에 만들어야 되지요. 그들보다는 나아야 될 것 아니에요?

안 들었다면 딴 얘기 다 그만두고 그것을 해줘야 된다구요. 여러분 조상들을 살필 줄 알아라 이거예요. 조상을 살필 줄 알아야 자기 후손들이 여러분을 존경하는 거예요. 영계에 가 가지고 조상을 섬기지 못하고 후손들을 잘못 길러 가지고 중간에 끼어서 어떻게 될 거예요? 지옥에 가 가지고 누구한테 구원받을 거예요? 구원할 사람이 없어요. 참형님, 참부모 외에는 도와줄 수 없어요. 하나님이 못 도와줘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형님이에요. 통일교회를 믿는 사람들, 어린 소년이라도 여러분이 배워야 돼요. 그들은 군사기밀과 같은 자료를 다 갖고 있어요. 여러분은 없다구요. 제멋대로 살아먹다가 세상의 별의별 오만가지의 흠을 다 가지고 뭐라고 할까, 잡복(雜複)장수예요. 알아요? 거리의 맨 끄트머리에 있어 가지고 물건들을 사 가지고 팔다가 못 판 것을 처박아 놓은 그것을 파는 장사가 잡복장수예요. 쓰레기통 같은 잡동장수예요. 그렇게 해먹는데, 그래도 한 가지 두 가지 더 많다고 자랑할 게 뭐 있어요? 거저 주더라도 80퍼센트는 필요도 없는 것인데. 아시겠어요?

그러나 통일교회 교인들은 잡복장수가 아니지만, 열 가지 가운데 못해도 일곱 가지 이상은 여러분의 십 배 이상 주어도 구하지 못할 그런 귀한 것을 갖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손자 같다고 무시하지 말고, 아들딸 같다고 무시하지 말고, 동생 같다고 무시하지 말아요. 무시했다간 자기의 호적이 파여 나가요. 아시겠어요, 평화대사?「예.」아시겠어요?「예!」훈시하는 말을 잊지 말라구요. 내가 그런 지령을 내리게 돼 있다구요.

족장들도, 족장이 나라를 위한 충신이 못 됐어요. 효자도 못 됐고, 하늘 앞에! 나는 효자와 충신의 도리를 배우고, 성인과 성자의 도리를 배워 가지고 그런 목적을 위해서 개인 개인을 소화하고, 가정?종족?민족을 소화해 가지고 넘어서서 세계까지 사다리를 놓는 데 내가 협조했어요. 사다리로 올라가려면 내 말을 들어야 돼요. 8단계가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그런 것을 다 얘기하려면 시간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