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몇 번 ≪천성경≫을 마치고 갈 것인가 정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죽기 전에 몇 번 ≪천성경≫을 마치고 갈 것인가 정하라

자, 이거 정하자구요. 죽기 전에 몇 번 ≪천성경≫을 마치고 갈 거예요? 그거 정하지 않게 된다면, 한 번도 못 읽고 영계에 가면 벼락이 떨어져요. 문전에서 뒤로 돌라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어디라고? 여기는 ≪천성경≫의 도리를 미화시키는, 수놓는 자리인데, 네가 어떻게?’ 하는 거예요. 그거 말이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습니다.」

여러분이 죽기 전에 몇 회나 마치겠느냐 이거예요. 아, 물어보잖아요? 여러분이 싫어하게 되면, 일생 내에 ≪천성경≫을 한 번도 못 읽고 죽었다면 어떻게 될 거예요? 선생님이 ≪천성경≫에 대해서 물어보면 답변하겠나, 도망가겠나?「도망갑니다.」도망가겠나, 앉아 있겠나?「도망갑니다.」비위 좋은 녀석은 세 번씩이나 후후후, 끔적도 안 하고 그러는 거예요.

저 녀석은 웃는 것을 보니까 언제든지 입을 이렇게 해서 웃어요. 어디 가든지 자기가 동참해 가지고 하기 좋아하는 성격이 있어, 없어?「있습니다.」없대, 있대?「있답니다.」정말이야?「예.」술집에 가게 되면 선생님이 술 먹지 말래도 한번 먹어 보면 좋겠다고 생각하지? (웃음) 아, 물어보잖아? 엉뚱한 놀음을 잘 할 수 있는 거야.

정하라구요.「예.」오늘 내일 모레 글피는 한국을 떠나요. 각 나라에서 초청해서 선생님의 대관식을 나라가 해 가지고 대통령으로부터 부통령으로부터 국회의장으로부터 그 집에 천만 사람이 있으면 천만 가정을 한 시간 이내에 축복해 줄 수 있어요. 그럴 수 있는 판이 벌어졌으면 내가 여기에 돌아와야 되겠나, 안 돌아오더라도 돌아다니면서 축복을 해 줘야 되겠나?

준비하려면 일주일은 걸려야지? 그러면 일년에 몇 개 나라예요? 일주일에 하나씩 한다 하더라도 말이에요, 쉰 두 나라밖에 못 해요. 안시일을 중심삼고는 마흔 다섯 개예요. 그러면 도시 도시 해서 동서남북 사방으로 가려면 말이에요, 순회에서 여기에 돌아올 때까지 몇 년 걸리겠나?

여기서도 여러분이 선생님을 몇 번 만났나? 그들은 축복받을 때 처음 만나지만 백 번 천 번 교육받아서 감사해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하루 저녁 만나 가지고 축복받는 그들이 감사하는 마음 이상의 마음을 언제든지 갖고 선생님을 대해 봤어요? 그게 지혜로운 사람들이에요, 멍충이들이에요? 멍충이들이에요.

정해요.「예.」선생님이 영계에 가 가지고 만 번, 억만 번 영원히 계속하는데, 여러분은? 거기에 가서 동참해야 돼요. 동참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야 같이 가서 살아요. 저나라에서는 밥이 필요한가? 시간도 그래요. 일이 뭐이게? 지상 축복 완료하기 위해서 하나님으로부터 총동원돼 있는 거예요. 꿈으로 그리던 것이 실제로 나타났는데, 실제로 행동하려니 땅 위에 상대가 없어 가지고는 실천 못 하기 때문에 정성을 들여야 돼요. 정성을 여러분이 안 들이면 영계가 동원돼서 협조할 거 같아요?

몽골반점동족으로서 동원할 수 있는, 여러분이 선생님의 대신자 되면 영계에 가 있는 몽골반점동족 조상들을 동원할 수 있나, 없나?「있습니다.」왜? 그들의 소원이에요. 천추의 한을 품고 그 날을 기다린 거예요. 참부모로부터 축복받아 가지고 해방될 수 있는, 해방·석방의 세계를 넘어가야 될 거 아니에요? 그런 것도 결정한 위에 서지 못해 가지고 앉아 가지고 여기 오면 선생님이 뭘 좋은 거 준다? 좋은 것을 가지면 도적질이에요. 약탈하는 거예요.

유니온(union; 노동조합) 패들은 약탈이지요? 부르주아의 돈주머니를 도적질해다가 나누어 먹자 그 말 아니에요? 그놈의 자식들 전부 다…. 소련에 유니온이 있어요? 중국에 유니온이 있어요? 북한에 유니온이 있어요? 있나, 없나?「없습니다.」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불을 자기 동네에 놓아서 태워 버려야 할 것인데, 자기들이 죽기 싫으니까 이웃 동네 부잣집에 불 놓아 가지고 도망가게 되면, 차코 놓아 잡아 가지고 그 고기까지 찢어 먹자 이거예요. 도망가게 된다면 불을 누가 끌 거예요? 자기 종들을 시켜서 끄게 해 가지고 공산주의 몇몇 사람, 정치 핵심요원만이 해방돼 가지고 좋아하지만, 그 외에는 전부 다 노예예요.

노예(奴隸)의 ‘노(奴)’ 자는 무슨 변에 ‘또 우(又)’ 했나?「‘계집 녀(女)’ 변입니다.」또 여자예요.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망해요. 노예가 되는 거예요. 여자들이 복수해 버려요. 저놈의 자식이 잘살아? 식당 주인을 찾아가서 수면제 한 주머니 갖다가 풀어서 물 반 컵 정도만 먹어도 죽어요. 원수가 어디든지 생기는 거예요.

그렇게 죽으면 진짜 지옥에 가지. 선생님 같은 사람이 죽으면? 약을 먹고 죽었다면? 지옥에 가요? 저나라에 있는 그 일족 조상들이 전부 다 걸려 버려요. 구덩이를 메우려니 조상들을 처넣어야 되는 거예요. 무서운 놀음이에요.